언론보도

[이뉴스투데이] SCG, 프로젝트 통합 관리 워크샵 개최

작성자
scgtalent
작성일
2017-08-15 20:05
조회
275
[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] 4차 산업혁명이 다가오면서 각 기업별로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.

최근 KT(회장 황창규)는 2020년 KT 별도매출 20조원을 달성하고 5대 플랫폼 사업을 안착시켜 글로벌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
GS칼텍스(회장 허진수)는 지난해 말 경영전략팀을 없애고 미래전략팀을 신설해 4차 산업혁명 성장엔진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.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신선한 아이디어를 찾아내기 위한 '위디아'(we+dea)팀도 만들었다.


이러한 흐름속에서 소셜컨설팅그룹 SCG(대표 고영)는 ‘프로젝트 통합 관리’를 주제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4회에 걸쳐 워크샵을 개최한다.

행사는 4회에 걸쳐서 진행되며 ▲프로젝트 관리 ▲프로젝트 예산 수립 ▲프로젝트 위험 분석 ▲액션러닝 방법 순으로 구성돼 있다.

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프로젝트를 기획 및 관리 중인 신사업 및 전략기획부서 임직원들에게 적용될 다양한 접근법과 사례가 공유될 것으로 기대된다.

‘프로젝트 통합 관리 워크샵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셜컨설팅그룹 직무전문성연구소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노진우 기자 martinro@enewstoday.co.kr

출처 : http://www.enewstoday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0976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