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론보도

[뉴스탭] SCG, 스타트업 CEO를 위한 그로스해킹 마케팅 워크샵 개최

작성자
scgtalent
작성일
2017-08-11 16:58
조회
90
최근 정부는 정부 핵심 비전에 기반하여 최우선으로 추진할 과제를 추린 4대 복합ㆍ혁신과제를 발표했다.

4대 복합ㆍ혁신과제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을 적극 지원ㆍ육성하는 혁신 창업국가 구상이다.
정부는 혁신 창업국가 구상을 위하여 기업투자촉진법을 만들어 2022년까지 신규 벤처펀드 5조원을 조성하고 2022년까지 기술창업 5만6,000명, 재창업자 5만5,000명을 육성하겠다고 발표했다.

이러한 흐름속에서 사단법인 소셜컨설팅그룹 SCG(대표: 고영)는 ‘스타트업 CEO를 위한 그로스해킹 마케팅’을 주제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4회에 걸쳐 워크샵을 개최한다

그로스해킹이란 그로스(Growth)와 해킹(Hacking)의 합성어로 제품 및 서비스의 개선사항을 계속 점검하고 반영함으로써 사업성장(마케팅적 효과)을 촉구한다는 온라인 마케팅 기법이자 철학이다.

국내에서는 에어비앤비, 페이스북, 드롭박스 등 국내에서도 유명한 실리콘밸리 스타트업들의 성장을 이끈 마케팅기법으로 알려져 있으며, 기존 전통적인 미디어 광고나 프로모션과는 달리 초반에 적은 예산으로 높은 마케팅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.

행사는 4회에 걸쳐서 진행되며 그로스해킹 마케팅, 충성 고객 마케팅, 모바일 마케팅, 온라인 마케팅 순으로 구성돼 있다.

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스타트업을 운영 중인 CEO 및 예비 창업자들 그리고 중견 기업, 대기업의 마케팅 부서에 적용될 다양한 접근법과 사례가 공유될 것으로 기대된다.

‘스타트업 CEO를 위한 그로스해킹 마케팅 워크샵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셜컨설팅그룹 직무전문성연구소 공식 홈페이지(www.scgjob.com) 혹은 전화 문의(02-780-4991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뉴스탭 취재팀 news@newstap.co.kr

출처 : http://m.newstap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7908